최근 식기세척기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에 걸쳐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LG전자는 가수 이효리와 함께한 '나의 첫 식기세척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 속 이효리는 LG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를 직접 경험하며, 그 편리함에 점점 익숙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효리는 인터뷰를 통해 "귀가 예민한데, 이젠 설거지하는 대신 식기세척기를 눌러놓고 잘 정도"라며, "특히 열풍건조로 그릇을 꺼냈을 때 뽀송뽀송하고 따끈따끈한 느낌이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LG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54개의 입체물살로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트루스팀과 열풍건조 기능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 기획전이 열리며, '효리의 솔직리뷰' 영상 공유 이벤트와 '뒷모습 챌린지'도 진행됩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특별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LG전자 관계자는 "이효리는 전 연령대에 걸쳐 선호도와 화제성이 독보적인 모델"이라며, "실제 식기세척기를 처음 경험하며 느낀 편리함과 달라진 삶의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이효리를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식기세척기는 설거지 부담을 줄이고 삶의 질을 개선해주는 제품인 만큼, 이번 LG전자의 '나의 첫 식기세척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