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미가 아들 정명호와 며느리 서효림의 비밀 연애를 알게 된 당시의 심경을 털어놓는다.2023년 3월 29일 밤 10시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김수미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미는 이날 방송에서 아들 정명호와 배우 서효림의 비밀 연애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연애를 알게 됐을 당시 "안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머리가 아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과연 어떤 이유로 김수미가 그런 심경을 토로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김수미는 연예인이 된 계기가 '학비' 때문이었다고 고백하며, 1980년대 대표 광고퀸으로 활약했던 시절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출산 후 일주일 만에 촬영장으로 복귀했던 사연과 철부지 남편으로 인해 겪었던 희로애락 가득한 삶, 그리고 남편을 용서하게 된 감동 일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김수미는 고민 상담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그는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MZ세대들에게 솔직하고 유쾌한 인생 조언을 건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모닝콜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와 배우 서효림의 비밀 연애 비하인드, 그리고 김수미의 솔직하고 유쾌한 인생 이야기가 담길 '라디오스타'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은 2023년 3월 29일 밤 10시30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