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 포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퓨전한식부페 맛집 '가성비 25가지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현역에서 약 250m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요리를 내려놓았다가 다시 문을 연 맛집인데요. 조리사 경력 30년의 김용준 사장님이 직접 조리하는 맛있는 음식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제육볶음, 생선, 볶음밥, 나물, 라면, 샌드위치, 콩국수 등 25가지가 넘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 입맛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겹살과 등갈비김치찜 등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인(중학생 이상) 10,000원, 소인(초등학생) 6,000원으로 아주 합리적인 편인데요. 삼겹살의 경우 2인 기준으로 1인당 16,000원이며, 등갈비김치찜은 3~4인분에 48,000원입니다. 삼겹살과 등갈비김치찜을 주문하면 2인까지는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곳의 또 다른 장점은 언제 방문해도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기 때문에 맛의 변화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단체 예약도 가능해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으로도 자주 이용된다고 하네요.
김용준 사장님은 최근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에 출연해 더욱 유명해졌는데요. 방송 이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이 식당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평일과 토요일은 오후 8시, 일요일은 오후 2시입니다.
[한 끼에 얼마예요?]
▶ 쿡샘
경기 시흥시 시흥대로789번길 6-3 경서빌딩 2층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